12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른 중보 기도와 더불어 뮤지컬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교회에서 광고해 주셔서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들이 오셔서 10주년 성탄절 뮤지컬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사회의 명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정도로 격조높은 공연이 될 것 입니다.  기도와 광고 부탁드립니다.  

날짜:  12월 22일 7:30분   
          12월 23일 5:30분

장소:  뉴라이프 교회 본당
입장료:  무료


 북가주 중보기도 12월 첫째 주 기도문


1.  말레이시아를 올려드립니다.   화교 교회를 개척해 무슬림 대상으로 사역해온 레이몬드 코 목사는 지난해 2월 쿠알라룸푸르에서 복면을 쓴 남성들에게 납치된 이후, 현재까지 행방이 묘연하다현재 실종된 목회자는 최근2~3년간 코 목사를 포함해 중국계 목사만 5명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이슬람 지도자들이 자국 내 복음주의 전도집회를 금지하라는 ‘반복음주의법(Anti-Evangelism Law)’을 제안하고 나서 크리스천과 무슬림 사이의 긴장도 고조되고 있다말레이시아 교회들이 목회자의 잇따른 실종 사건을 통해 국가와 정부를 위해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레이시아의 종교범수용소에 갇힌 이들을 구해 주소서.  반 복음주의 법이 무산되게 하시고 주의 백성들이 더욱 각성하여 주의 사랑으로 섬기게 하소서.  교회를 극단주의로 몰고가며 테러의 위험을 가져오는 집단이라고 오도하며 백성들을 현혹시키는 모든 사탄의 궤계들이 묶임을 받고 파하지게 하소서. 

 

2.  캐나다를 올려드립니다.  지난해 캐나다에서 발생한 증오범죄가 전년대비 4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슬림, 유대인, 흑인 등 사회 소수 층을 대상으로 삼은 범죄 건수가 총 273건에 달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역별로는 주로 온타리오주와 퀘벡주에서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유대인을 표적으로 한 범죄가 전체의 18%를 차지하는 등 종교도 주요 대상에 포함된 것으로 드러났다.  증오범죄의 대다수는 비폭력 형태로 증오 표현을 담은 문구나 낙서, 시설 파손 등으로 파악되었다.  한 범죄학자는 단순한 글귀나 낙서가 범죄의 대부분이라 해서 이를 가볍게 여길 일이 아니다" "빈도가 높고 눈에 자주 띄면 지역 구성원들에 미치는 영향이 깊어진다"고 지적했다.  모든 사람을 차별이 없이 부요케 하시는 주님의 마음을 캐나다 백성들에게 허락하소서.  교회들이 더욱 기도하며 사랑을 실천하게 하소서.  교회들이 침묵하지 않고 선으로 악을 이기게 하소서.  회개하며 나라를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3.  한국을 올려 드립니다.  한국 가족 보건 협회'는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남성 청소년층에서 급증하는 에이즈의 실상을 보건 당국이 적극적으로 국민들에게 알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준명 연세대 의대 명예교수는 “세계적으로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감소하고 있는데 한국만 증가 추세에 있다.  원인은 10~20대 남성 에이즈 감염자 급증에 있다.  보건 당국은 선진국처럼 남성 간 성행위로 감염되는 에이즈 실상을 똑바로 알려야 한다”고 촉구했다.  한국의 10~20대 남성 에이즈 환자가 급증하는 원인을 파악하고 에이즈 감염이 확산하는 것을 막기 위해 국가, 보건기구, 학교, 공공기관들이 협력하여 가르치고 선도하게 하소서.  한국에 있는 에이즈 환자들과 감염자들이 홀로 방치되지 않도록 한국교회가 적극적으로 이들의 영육의 회복을 돕게 하소서.  교회가 거룩성을 회복하고 신본주의의 신앙을 자녀 세대에 물려주게 하소서.  개인의 영성에서 벗어나 사회를 변화시키는 일터의 영성을 갖게 하소서.  한국 사회에 소금과 빛의 역활을 넉넉히 감당하게 하소서. 

4.  슈아 아랍인들을 올려드립니다슈와 아랍인들은 서부 아프리카의 소 사육자들인 아랍 부족들이다. 그들은 매우 미신적인 사람들로서 악령의 존재를 강하게 믿는다. 매일 아침, 그들은 재채기를 하는데 이것은 자기 콧구멍에서 밤새 잠을 잔 악령을 내쫓기 위해서이다. 바가라족은 남자든 여자든 악어나 하이에나 같은 동물로 바뀔 수 있다고도 믿는다성경의 일부가 그들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기독교방송도 들을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은 이슬람 신앙이 아주 강하기 때문에, 극소수만이 기독교로 개종했다. 또한, 바가라족의 유목민 생활양식은 선교사가 그들에게 다가서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고 있다소수의 신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장기 사역자들이 일어나게 하소서기독교인으로 개종한 소수의 무슬림들을 보호하소서.  서부 아프리카에 사는 기독교인들이 바가라 부족들에게 다가가게 하소서중보기도팀이 일어나게 하소서꿈과 환상으로 주님을 나타내소서

 

5.  야베스 특별 새벽 기도회를 올려드립니다.  “연약한 자라도 의지하게 하셔서 철저히 승리케 하시는 하나님” (Promised Land Living) 이라는 주제로 12/10(월요일) – 12/15(토요일)까지 있습니다.  2018년도 주님의 은혜로 살았음을 고백하고 2019년을 준비하는 기도회가 되게 하소서끊임없이 진리를 도전하는 악한 세력을 대항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는 기도회가 되게 하시고 여호수아를 훈련시키시고 일으키셔서 승리를 주신 주님을 체험하는 능력의 기도회가 되게 하소서준비하는 사역자들에게 주의 지혜와 능력을 부으소서성령의 능력으로 기도회를 이끌게 하소서참여하는 모든 성도님들이 기적을 간증하는 기도회가 되게 하소서

 

6.  크리스마스 뮤지컬을 올려드립니다.  10년을 지속적으로 인도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2,23 양일간에 걸쳐있는 공연에 성령님의 임재가 확연히 들어나게 하소서구원의 역사가 있게 하소서아이들을 영육간에 강건케 하소서함께 공연하는 자녀들에게 하나됨의 아름다움이 보이게 하소서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름다운 추억거리가 되게 하소서수고하시는 배아람 집사님과 김보람 집사님, 윤정우 집사님, 김진령 사모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들에게 기쁨의 영이 임하게 하소서모든 준비과정이 순적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7.  뉴라이프 가족 단기 선교를 올려드립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을 향해 주님의 마음을 품고 터키로 떠난 지호 형제에게 주님의 능력의 손을 드셔서 보호하시고 강건하게 하소서그 곳의 삶에 주님의 풍성하신 은총이 항상 머물게 하소서보내는 부모님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확신이 넘치게 하소서.  

 

8.  이스라엘 6차 단기 선교팀을 올려드립니다.  많이 성도들이 동참하게 하소서준비하고 인도하는 김재삼 집사님에게 주의 영이 충만하게 임하게 하소서뉴라이프 공동체가 이스라엘 땅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게 하시고 이 땅의 백성들이 구원을 얻도록 하소서수고하시는 이기석, 이혜경 선교사님께 많은 위로와 도움이 되는 선교팀이 되게 하소서.